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의 영화 캐릭터제품 정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및 해외 캐릭터제품 비교를 중심으로-
중국지역연구
2019 .01
중국 ‘넷무비’ 산업의 ‘왕뤄뎬잉(網絡電影)’ 시대 개막? 중국 ‘넷무비’ 산업의 새 단계에 대한 고찰
중국학논총
2021 .01
Research on the Movie Reviews Regarded as Unsuccessful in Box Office Outcomes in Korea: Based on Big Data Posted on Naver Movie Portal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09
영화의 유통전략에 대한 연구: 심플렉스 해법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Movie Popularity Classification Based on Support Vector Machine Combined with Social Network Analysi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영화비평의 목적성 전환 – 온라인 문화 매개자와 리뷰 콘텐츠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0 .07
Movie Popularity Classification Based on Support Vector Machine Combined with Social Network Analysi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영화 리뷰가 흥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CJ E&M의 해외 진출 전략인 OSMT(One Source Multi Territory)에 관한 고찰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8 .07
정보 소득율 기반의 변수 선택을 통한 영화 관객 수 예측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다양성영화의 수요 및 흥행의 특징: 디지털 온라인 상영시장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12
4 산업혁명 시대의 한국영화기술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9 .01
Using Topic Modeling to Analyze Transition of Movie Themes in South Korea
마케팅연구
2021 .08
해방기 경찰영화 의 등장배경과 장르화 경향 고찰: 시대적 특수성 및 역사적 의미와 더불어
기억과 전망
2015 .01
중국 영화 산업의 정착 및 도약 시기(2002~2009)에 관한 고찰 — 2002년 이후, 중국 영화 산업화 개혁의 성과와 과제 1
중국학논총
2019 .01
영화산업에서의 마케팅 전략 투자 결정 게임 모형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Using the Hierarchical Linear Model to Forecast Movie Box-Office Performance: The Effect of Online Word of Mouth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영화를 활용한 내용 중심 수업이실용적 영어표현 습득에 미치는 영향
비교문화연구
2015 .01
Cinema Entry and Movie Availability in Regional Movie Markets
재정정책논집
2022 .06
대학생들의 영화 반복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