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배광웅 (일본오사카교육대학교)
저널정보
전남대학교 글로벌디아스포라연구소 전남대학교 글로벌디아스포라연구소 국제학술회의 전남대학교 세계한상문화연구단 2019년 국제공동학술대회 [2개 기관 공동주최]
발행연도
2019.6
수록면
161 - 169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Ⅰ. 머리말
Ⅱ. 일본에서는 과연 다문화 공생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는가
Ⅲ. 문부 과학성은 다문화 공생 교육이 아니라 무엇을 추진해 왔는가
Ⅳ. 그러면 다문화 공생 교육은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인가
Ⅵ. 결론 - 적극적인 민족 정체성 형성과 한일 관계 -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