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웹 디자이너를 위한 디지털 콘텐츠의 가치와 브랜드 분석 방법 및 실증적 사례
예술과 미디어
2008 .01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의류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의류 점포의 고객과 숍 매니저와의 관계 연구 - 디자이너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제품 유사성에 따른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신뢰,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국내 수입브랜드의 브랜드특성과 현지화전략과의 관계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고객경험기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핵심가치 도출 프로세스 연구 : 치과용 저선량 영상진단 서비스를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12
The Effects of Sport Brand Globalness on Customer Loyalty through Brand Prestige : The Case of Millennials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기업 내 패션디자이너 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모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확장 브랜드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1
아동 확장 패션브랜드와 모브랜드의 유형에 따른 텍스타일패턴디자인 특성 고찰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The Causal Relationships among Golf-Club Brand Globalness, Brand Quality, and Brand Attitude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뷰티브랜드 확장 시 확장유형의 유사성과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심미적 브랜드가 소비자의 브랜드 체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소비자들의 공중관계성과 브랜드이미지, 고객충성도의 관계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Brand Globalness of Sport Product : A Mediation Effect of Perceived Brand Quality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2
[김영빈 조명디자이너와의 만남] 연극을 할 수 있어 행복한 조명 디자이너
공연과이론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