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ethod
Ⅳ. Result
Ⅴ. Discussion
Ⅵ.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Sport Brand Globalness on Customer Loyalty through Multidimensional Perceived Value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The Causal Relationships among Golf-Club Brand Globalness, Brand Quality, and Brand Attitude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장수 브랜드의 명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신뢰,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포츠동호인의 스포츠용품 구매성향과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6 .01
생활체육 참여자의 스포츠용품 브랜드 증거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스포츠 3.0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3i 모델 효과 분석 : 스포츠 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SNS활동에 대한 연구 : 인스타그램과 밀레니얼 세대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국조(國潮) 화장품 브랜드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밀레니얼 세대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2 .08
2021~2023년 사이 출간된 브랜드 개성 연구의 리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골프용품의 브랜드자산, 고객만족, 브랜드신뢰와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골프연구
2016 .01
스포츠용품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재구매의도의 관계연구
한국융합과학회지
2020 .01
The Role of Branded Apps in Brand Engagement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패션 브랜드에 나타난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8 .01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심미적 브랜드가 소비자의 브랜드 체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