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중국 모바일 게임산업 (16년 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3
[중국콘산 20-7호]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09
[중국콘산 18-13호] 2018년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현황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11
[중국] 중국 모바일 게임산업 총 결산(14년 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4 .02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산업 현황 및 한국게임 진출 현황(13년 1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3 .08
[중국] 중국 3D 온라인 게임 화면 품질에서 한국 게임 뛰어 넘어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10
Factors Influencing Attitude and Intention toward Playing Mobile Games in Korea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8
중국 게임산업 시장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중국] 중국 게임 산업과 빅 데이터(14년 1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4 .10
한국 온라인게임이 중국 이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6
[중국] 2016 중국 웹게임 시장현황(16년 1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7
자기주도적 게임 중독 치료를 위한 모바일 게임 제어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8
[중국콘산 20-1호] 2019년 중국 게임산업 보고서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03
[중국콘산 18-21호] 2018년 Q3 중국 게임산업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 통찰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1
[중국] 중국 스마트폰 게임시장 현황 분석(12년 10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2 .06
[2008 세계게임시장전망세미나] 중국 게임시장 진출전략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09세계게임시장전망세미나] 중국 게임시장 진출전략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10세계게임시장전망세미나] 중국 게임시장 진출전략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트렌드] 중국 게임시장 동향 (6월 1호)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5
[게임산업트렌드] 중국 게임시장 동향 (8월 2호)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