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추천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1
추천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추천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02
추천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08
추천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추천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2
추천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8
추천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4 .05
추천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10
고객경험을 기반으로 한 인터넷 음악 방송 사이트 평가도구의 개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5
미용실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현대성우리조트 이용객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고객세분집단별 e-CRM서비스전략에 대한 선호도 차이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여가활동으로 에어로빅스 참여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시뮬레이션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무용강사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고객참여,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3 .01
스포츠서비스산업에서 조직학습 및 관계정보처리가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공정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몰입 그리고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