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동차보험 서비스 관련 품질 시스템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7 .01
외식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영역초월행동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및 성별의 조절효과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9 .01
외식사업 프랜차이즈에서 공정성지각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효과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9 .01
관광 서비스 관련 품질시스템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7 .01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이동 통신 서비스 품질과 핸드폰 제품 품질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8 .01
전시회 참가자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2010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3
이동 통신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 효율성 분석을 중심으로 -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9 .01
DEA 분석을 통한 프랜차이즈 기업의 평가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4 .01
KANO모형을 이용한 국가R&D보고서 시스템의 서비스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1
이동 통신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효율성 분석을 중심으로)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9 .01
대학행정 서비스품질 평가 연구 - 6시그마 DMAIC 프로세스 이용 -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8 .01
백화점의 정보품질과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경남지역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7
중국시장내 이동통신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8 .01
지역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6
비영리조직의 노인체육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1
운송 및 시설관리 서비스 관련 품질시스템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7 .01
슈메너(Schmenner)의 서비스 프로세스 메트릭스를 통한 서비스 만족도 측정에 관한 문헌연구(SERVQUAL과 SERVPERF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6 .01
병원행정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7
택배 산업에서의 물류 서비스 품질 측정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