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패션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불만족 영향요인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인터넷 일반쇼핑몰과 여성의류쇼핑몰의 선호요인과 만족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12
스포츠 상품 판매 쇼핑몰 이미지가 개인의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8
THE EFFECT OF NET GENERATION'S FASHION VALUE ON THE PURCHASE-DECISION FACTORS AT INTERNET SHOPPING MALL AND THE PREFERENCE FOR FASHION DESIGN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20대 여성복 온라인 쇼핑몰의 브랜드 전략을 위한 메인 홈페이지 디자인 분석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12
유행선도력에 따른 대행 인터넷 쇼핑몰의 패션제품 구매행동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쇼핑몰 유형별 쇼핑몰속성이 화장품 쇼핑몰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0 .01
지하상가 쇼핑환경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 지하철과 연계된 직선형 지하상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4
인터넷 패션쇼핑몰의 웹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 -패션 전문몰(패션플러스)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구매만족도, 추천의도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북미 쇼핑몰의 변화에 따른 평면구성 유형에 관한 연구 : 북미 교외지역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4
인터넷 패션쇼핑몰 유형별 점포이미지평가와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The Influencing Factors on Group Buying of Clothing Items through the Internet Shopping Malls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3 .01
온라인 쇼핑몰 소비자들의 구매 시 e-Satisfaction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가치와 위험이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오픈마켓 의류구매에서의 제품 및 쇼핑몰 속성 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쇼핑몰 신뢰, 재구매 의도, 추천 의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9
인터넷 쇼핑몰의 속성이 패션 소비자의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