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행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정보탐색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PURCHASE MOTIVE AND CONSUMER SATISFACTION IN SURROGATE INTERNET SHOPPING MALL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위험과 신뢰가 지각된 유용성, 태도 및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THE EFFECT OF NET GENERATION'S FASHION VALUE ON THE PURCHASE-DECISION FACTORS AT INTERNET SHOPPING MALL AND THE PREFERENCE FOR FASHION DESIGN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지각된 쾌락적 가치, 유용성 및 용이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태도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가치와 위험이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구매만족도, 추천의도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20~30대 여성의 유행선도력에 따른 속옷 구매행동 및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인터넷 패션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불만족 영향요인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인터넷 쇼핑몰의 속성이 패션 소비자의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인터넷 일반쇼핑몰과 여성의류쇼핑몰의 선호요인과 만족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12
EVALUATIVE CRITERIA IN SELECTION OF AND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WITH INTERNET SHOPPING MALLS FOR FASHION PRODUC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인터넷 패션쇼핑몰의 웹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 -패션 전문몰(패션플러스)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인터넷 쇼핑 흥미도, 인터넷 쇼핑몰 특성, 감정적 요인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 제품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불확실성, 후회경험 및부정적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매스미디어 활용이 메이크업 및 패션제품의 유행선도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에 따른 지각된 상호작용성, 신뢰, Flow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9 .01
인터넷 쇼핑에서의 플로우 경험과 실용적 가치 지각이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중국 패션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 품질지각, 만족, 신뢰, 몰입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