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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의류제품의 소매유통 구조
한복문화
2009 .04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한국 패션브랜드의 점포 속성 및 쇼핑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한복문화
2017 .06
의류제품유형과 상황에 따른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아웃도어 매장의 점포이미지 점포속성과 점포만족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점포동일시의 매개효과를 통한 점포환경, 점포개성의 점포충성도에 대한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제품 관련 점포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3 .02
의류제품 구매 시 점포선택행동유형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성격 유형별 선호하는 의복이미지와 의복구매 행동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의류제품에 대한 혜택세분화와 정보원사용 및 상점선택행동 연구 -제주지역 여성을 대상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영 캐주얼 의류매장의 상품진열방법이 점포이미지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의류점포 유형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점포만족도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의류점포선택과 관련변인 연구 - 의생활양식과 점포이미지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지
1993 .01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국내 스포츠 센터 운영의 방향과 역할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6 .05
화장품 유통경로에 따른 소비자 쇼핑성향, 정보원, 점포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의복구매동기에 따른 점포이미지 선호도에 관한 연구 -중상층 중년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0 .01
점포 이미지에 의한 패션점포의 유형화
한국의류학회지
1992 .01
화장품 유형별 유통 경로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09
의류제품 구매시 소비자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점포지각변인의 경로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의복 구매동기에 따른 점포이미지 선호도에 관한 연구(II) - 이대생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지
1993 .01
의류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패션 라이프스타일, 자아이미지, 상황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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