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PACT OF CHARACTERISTIC OF FASHION ON-LINE COMMUNITY ON THE COMMUNITY COMMITMENT AND BRAND LOYALT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온라인 스포츠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여고생의 중저가 화장품 점포 내 브랜드체험이 브랜드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아웃도어 스포츠 온라인 카페의 커뮤니티 특성과 커뮤니티 몰입, 커뮤니티 만족 및 커뮤니티 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 이용 동기가 지식 공유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인터넷 사이트의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요인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패션명품에 대한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의류 브랜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몰입이 브랜드에 대한 심리적 일체감 및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초등학교 고학년 남학생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충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의류제품 소비자의 상표태도와 상표충성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패션명품 소비자의 상표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THE EFFECT OF CONSUMERS' BRAND IDENTIFICATION OF FASHION LUXURY PRODUCT ON BRAND AFFECT AND BRAND LOYALT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친숙성이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뉴럭셔리 패션브랜드 제품추구혜택이 브랜드 충성도와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에 의한 이중경로 형성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1 .01
온라인스포츠 커뮤니티 이용자의 공동체 의식과 커뮤니티 동일시 및 커뮤니티 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0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선택권, 브랜드가치,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스포츠센터의 마케팅믹스 요인이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고등학생의 상표충성차원에 의한 진의류 시장세분화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7 .01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관계의 질이 소비자 브랜드관계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