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재륜 (대구산업정보대학 인터넷비지니스과) 신영균 (대구산업정보대학 컴퓨터정보계열)
저널정보
한국컴퓨터산업교육학회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제2권 제7호
발행연도
2001.1
수록면
905 - 912 (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인터넷 사이트에서 만족하는 고객 창출을 체계적으로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본 연구는 특히 커뮤니티 사이트의 고객만족에 초점을 두고 가설을 설정하고 이를 검정하였다. 연구결과 커뮤니티와 컨텐츠는 만족에 유의한 영향을 미쳤다. 또한 만족은 행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이한 점은 편리성과 디자인이 만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인데, 이는 현재의 인터넷 환경을 반영한 결과라 판단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