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만족/불만족 2차원 모형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8
인터넷 쇼핑몰에서 웹사이트 특성에 따른 재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를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7 .02
서비스 품질 관점에서 본 온라인 커뮤니티의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 SERVQUAL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0 .07
인터넷뱅킹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4 .09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e-러닝 사이트에서 서비스품질 결정요인, 고객만족 및 고객 e-로열티간의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12
부동산정보 사이트의 서비스품질, 신뢰,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1 .06
관여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고객만족도조사 실효성 제고방안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5
호텔에서의 전략이 호텔이용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무선인터넷서비스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구조방정식모형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1 .06
무선인터넷서비스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구조방정식모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1 .04
중국 인터넷 쇼핑 몰의 물류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6
An Empirical Study on e-Loyalty of Social Networking Sites
정보시스템연구
2010 .01
중소창업기업 웹사이트의 품질평가를 통한 고객 만족감과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4 .06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인터넷뱅킹의 속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09
통신시장의 고객만족도 평가관리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96 .04
웹 사이트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가치에 대한 연구 : 웹 사이트 유형별 비교분석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