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연구 배경 및 방법
2. ACSI 모델과 구조방정식모델
3. 무선인터넷서비스의 고객만족도 조사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선인터넷서비스 고객만족도 분석을 위한 구조방정식모형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1 .06
무선 인터넷상에서 정보서비스 기술
정보과학회지
2000 .06
무선인터넷 기술 및 서비스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7
무선인터넷 응용을 위한 J2ME 기술분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1
인터넷뱅킹의 속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09
고객 만족/불만족 2차원 모형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8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무선 인터넷 보안”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2 .04
인터넷뱅킹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4 .09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무선 PKI 기술 표준에 관한 연구
정보보증논문지
2002 .01
무선인터넷 산업의 동향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3 .07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초고속 국가망 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평가체계 개발
정보과학회논문지 : 정보통신
2005 .04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MIMIC 경로분석을 통한 도시철도 고객서비스 만족도 조사에 관한 연구 : 9 호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05
무선인터넷 서비스 고객의 세분화와 특성에 관한 연구 : Hedonic과 Utilitarian 동기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2 .01
무선 인터넷 서비스 경쟁구도 결정요인 및 전망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