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 연관규칙을 이용한 타겟 마케팅 ( Target Marketing using Inverse Association Rule )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SMEs` internet marketing Adopt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12
소셜 빅데이터를 이용한 디자인 마케팅 시스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역 연관규칙을 이용한 타겟 마케팅
지능정보연구
2003 .06
캠페인 실행에 영향을 미치는 디지털 마케팅 성과모형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6
E-CRM을 위한 개인화 마케팅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2 .06
꽃시장 마케팅 강화를 위한 서비스 개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고객 세그멘테이션 및 패턴 마이닝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인터넷 마케팅, 더 이상 허둥대지 말자!
디지털콘텐츠
2002 .01
마케팅 의사결정 지원에서 고객 의사결정 지원으로 : 마케팅 분야의 인공지능 연구에 관한 간략한 조사 ( From Marketing Decision Aid to Customer Decision Support : A Brief Review of Ai Researches on Marketing )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7 .01
인터넷 쇼핑몰 핵심 마케팅 전략
전자진흥
2000 .01
유무선 통합 인터넷환경에서의 개별화마케팅 지원방안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1
Members Marketing
정보화사회
2005 .01
전자상거래 머천트 시스템에서의 원투원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마케팅의 새로운 화두 ‘체험과경험’
디지털콘텐츠
2006 .01
환경이 변하면 마케팅도 변한다
esco
2002 .01
개인화된 광고 서비스를 위한 에이전트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Marketing Issues in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 A Conceptual Study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2
동적 고객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인형 사이버 쇼핑몰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