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1. 도입
2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 와 4P믹스
3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의 한계와 새로운 마케팅 믹스 4C
4. 4P믹스와 4C믹스의 결합
5. 실증분석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 빅데이터를 이용한 디자인 마케팅 시스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Members Marketing
정보화사회
2005 .01
캠페인 실행에 영향을 미치는 디지털 마케팅 성과모형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6
國內 벤처企業의 마케팅 믹스 戰略에 관한 연구 : 수출(輸出) 위주(爲主)의 벤처 기업(企業)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7 .06
환경이 변하면 마케팅도 변한다
esco
2002 .01
마케팅 관리
양회공업
1970 .01
부산항의 마케팅 분석 및 주체별 역할에 관한 연구
대한교통학회지
2002 .12
꽃시장 마케팅 강화를 위한 서비스 개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CM기업의 마케팅 전략 및 방법의 특징에 관한 연구 : CM서비스 상품관리 및 가격관리를 중심으로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7 .12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SMEs` internet marketing Adopt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12
서울시 청계천 복원사업에 적용된 공공정책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국토계획
2006 .06
정보기술과 마케팅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3 .12
마케팅과 정보기술의 통합적 활용 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정보시스템연구
1998 .01
그린 마케팅과 기업의 자세
한국정보컨버전스학회논문지
2008 .01
마케팅의 새로운 화두 ‘체험과경험’
디지털콘텐츠
2006 .01
수요자 중심의 기술마케팅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2019 .05
인터넷 마케팅, 더 이상 허둥대지 말자!
디지털콘텐츠
2002 .01
마케팅 의사결정 지원에서 고객 의사결정 지원으로 : 마케팅 분야의 인공지능 연구에 관한 간략한 조사 ( From Marketing Decision Aid to Customer Decision Support : A Brief Review of Ai Researches on Marketing )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