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와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3 .07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12
Flow개념과 인터넷상의 소비자 구매의도와의 관계 및 Flow 유형에 따른 구매행동 차이 분석
경영학연구
2003 .02
WWW 항해시의 Flow 경험과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기술경영경제학회 학술발표회
1999 .01
고객세분화를 통한 인터넷 쇼핑몰 구매 경험자 재구매의도 영향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3 .03
FLOW 개념을 이용한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결정요인 분석
마케팅연구
2000 .03
전자상거래 쇼핑몰 거래고객의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3
인터넷 쇼핑몰의 초기화면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제공성, 흥미성 및 신뢰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2005 .06
A Study on Consumer's Buying Behavior in Internet Environ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5 .12
인터넷쇼핑몰의 점포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플로우와 정보탐색의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6 .10
인터넷 쇼핑에서 모 기업의 신뢰가 인터넷 쇼핑몰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경험자와 탐색경험자 비교연구
유통연구
2004 .10
인터넷 쇼핑 시장의 블루오션 창출 : 인터넷 쇼핑몰 비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기업과혁신연구
2010 .08
Flow를 이용한 소비자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경영논집
1998 .12
Click 전 웹페이지에 노출된 구매상황정보가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자 수, 만족도, 가격할인율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4 .12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들의 구매동기가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문몰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