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하자
낙농·육우
2004 .01
소비자 기호에 맞는 상품개발이 소비촉진의 길이다
월간양계
1992 .01
소비자 문제와 농산물 품질
한국원예학회 학술발표요지
2002 .06
닭고기,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개발로 폭발적인 소비유도
월간양계
1991 .01
다양한 상품개발로 소비를 확대 시킨다
월간양계
1993 .01
칼럼 - 품질, 평가, 신뢰
등급정보 365+
2012 .01
함초관련 연구 및 상품화 현황
한국식품영양과학회 산업심포지움발표집
2007 .06
다양한 상품개발로 부가가치 높인다.
월간양계
1992 .01
소비자 욕구에 맞는 상품성 높은 양계산물 생산을
월간양계
1986 .01
가공상품 개발로 소득 높인다
월간양계
1992 .01
규격이 일정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유통체제가 필요하다
월간양계
2001 .01
평가원 리포트 - 소비자 신뢰 확보를 위한 꿀의 품질평가 제도 도입
등급정보 365+
2013 .01
계란은 상품이다 -상품성 증진은 판매를 촉진한다
월간양계
1980 .01
냉동 마늘제품 상품화를 위한 소비자 선호도 연구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15 .08
품질관리 서론
식품공업
1983 .01
끊임 없는 제품 개발로 소비자에게 다가서는 (주)육성
월간 닭고기
2008 .01
신제품, 우수상품
피드저널
2006 .01
신제품.우수상품
피드저널
2007 .01
신제품, 우수상품
피드저널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