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 정보화 시대의 핵심「 E-커머스 」
전자진흥
2000 .01
모바일커머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2 .01
모바일커머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5G 모바일 커머스 예측 사례 연구 - 베트남을 중심으로 -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m-커머스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정보화사회
2000 .01
모바일 단말기를 위한 인터넷 상품 정보 제공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P2P 환경을 위한 새로운 e-커머스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3 .12
PMI-IR을 이용한 국내 소셜커머스 상품 평가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6
유비쿼터스 상거래의 주요성공요인
지능정보연구
2008 .09
소셜 커머스의 성장과 상품 추천 기술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13 .03
모바일 커머스의 성공 요인들에 관한 연구 : 가치 중심적인 분석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3 .11
유비쿼터스 커머스
발명특허
2006 .01
유비쿼터스 커머스
발명특허
2006 .01
유비쿼터스 커머스
발명특허
2006 .01
유비쿼터스 커머스
발명특허
2005 .01
인터넷 비즈니스 소셜커머스 충성도에 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개체명 인식을 통한 이커머스 상에서의 질의 특징 파악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코로나19로 인한 디지털커머스 마케팅 변화에 대한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디지털 콘텐츠 커머스를 위한 이벤트 리포트 요구 자동 생성기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