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Gender Differences in Online Shopping Behavior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의료소비자의 소비가치와 온라인 정보탐색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3 .01
육아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조회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정보 탐색과 정보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The influence of social relation on online behaviors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구매후기 작성동기와 구전행동 속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온라인 게임의 속성이 온라인 게이머들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인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3
A study of factors influencing online shopping behavior : The case of Korean and Chinese e-consumers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1 .04
온라인상의 기업 및 소비자 텍스트 분석과 이를 활용한 온라인 매출 증진 전략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5
온라인 게임 애착의 원인과 애착 후 행동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행동과 시도행동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2
A Factors Effecting Online Social Decisions in Online Consumer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온라인 제품전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온라인 쇼핑혜택, 구전,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6 .09
The Influence of Online-Store Cue on Consumers Perceived Quality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3 .01
신제품 구매시 온라인 사회적 결정 역할 : 신제품 혁신성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