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반응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5 .01
불황극복을 위한 최신 마케팅 기법은 이렇다
베이커리
1997 .01
아이스크림 브랜드 파워 1위, 투게더
포장계
2003 .01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분석 : 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5
신문고- 브랜드가 패키징이고 패키징이 브랜드다
포장계
2015 .01
마케팅가이드-이제는 마케팅이다- 2. 소비자는 변하고 있다.
베이커리
1996 .01
외식 브랜드 앱의 지각된 특성이 신뢰, 브랜드 태도,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6
브랜드의 이미지와 충성도를 높이는 문화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기업, 소비자, 지원대상의 다차원적 접근을 중심으로
복식
2009 .06
현장체험을 중심으로한 마케팅 사례-성공하는 마케팅,실패하는 마케팅2
베이커리
1997 .01
Well-being시대의 남성정장 브랜드 선택과 고객가치에 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현장체험을 중심으로한 마케팅 사례-성공하는 마케팅,실패하는 마케팅1
베이커리
1997 .01
지역축제 브랜드자산 구성요인들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현장체험을 중심으로한 마케팅 사례-성공하는 마케팅,실패하는 마케팅 마지막편
베이커리
1997 .01
국내 영 캐주얼 브랜드 광고에 나타난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복식
2013 .06
美國내셔널브랜드 C 社의 마케팅 戰略을 통한 브랜드리뉴얼 成功事例硏究
패션 비즈니스
2002 .01
우수점포 파워경영
베이커리
1998 .01
전통문화의 브랜드화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6 .01
이제는 마케팅이다
베이커리
1996 .01
모바일용 파워인덕터의 개발 동향
한국자기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논문개요집
2015 .11
금속파워인덕터 개발 동향
한국자기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논문개요집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