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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과 고객충성도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탐방 -차별화된 품질로 경쟁력 확보 -최고의 품질$\cdot$ 다양한 서비스$\cdot$고객 need 충족 실현
포장계
2002 .01
배운대로, 기술대로 만든다면 세계최고
포장정보
1995 .01
포장현장속으로 - 정도, 투명, 나눔 경영 아래 성장 거듭 최고의 품질로 고객 요구 부흥
포장계
2009 .01
품질제일주의로 고객 만족 실천 - AFC 시스템으로 품질 향상 기대
포장계
2003 .01
보육 서비스의 품질 지각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4 .01
미용실의 서비스 품질이 이용고객의 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인터뷰 생산품질관리부문 -최고의 생산관리 구축, 효율적인 생산 -납기맞춘 최고의 품질 생산에 주력
포장계
2001 .01
1.고객이 직접 만들어 보는 우리집 제품
베이커리
2003 .01
만족하는 고객이 전환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의 다양성 추구 성향을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5
미용산업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및 전환비용,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복식
2008 .11
부산지역 전통시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및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고객제일주의 경영으로 최고를 꿈꾼다-부평 한상민 과자점
베이커리
1997 .01
Report of the KOPA Member Companies ㉗ -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포장재를 만드는 기업 (주)팩플러스
포장계
2019 .01
기획특집-고객만족은 매출증대를 의미한다
베이커리
1994 .01
고객 만족 실천 수출 다변화
포장계
200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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