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치원의 고객충성도 결정요인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대형마트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가격지각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은행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유치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과 고객충성도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외식업체 고객의 서비스 품질 기대도 /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Customer Expectations & Satisfaction on Customer Loyalty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0 .06
마리나 선택 시 매력속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이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미용실의 서비스 품질이 이용고객의 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항공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9 .01
안경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미용실의 서비스품질 평가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의 인지된 가치가 전환 비용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1 .01
미용실의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영향관계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전환비용이 유치원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웹 사이트의 흥미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외식 서비스 제공자의 서비스 품질 인식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the Service Providers Perceived Service Quality on Customer Loyalty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0 .06
부산지역 전통시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및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고객가치모형별 마케팅전략 : 백화점 화장품 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호텔레스토랑의 분위기와 종업원의 서비스 및 식음료 상품이 고객의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과 대안매력도를 매개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9 .01
미용서비스품질과 서비스충성도간 관계에서 대안매력도의 조절효과
패션 비즈니스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