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보기술과 마케팅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3 .12
환경이 변하면 마케팅도 변한다
esco
2002 .01
마케팅 관리
양회공업
1970 .01
고객관리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정보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999 .06
한국의 전력판매시장 구도변화와 전력마케팅
에너지협의회보
2004 .01
마케팅의 새로운 화두 ‘체험과경험’
디지털콘텐츠
2006 .01
인터넷 마케팅, 더 이상 허둥대지 말자!
디지털콘텐츠
2002 .01
품질관리와 마케팅 전략
전자진흥
1981 .01
유망한 고객정보에서 출발
디지털콘텐츠
2000 .01
판매시설 설계사례
대한설비공학회 강연회 및 기타간행물
1997 .10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베이스월드
1998 .01
하이브리드 시스템 효율에 관한 연구
한국에너지학회 학술발표회
2012 .04
Business to Consumer 기반의 마케팅 성공 전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디지털 미디어의 상호작용 WOM 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소셜 빅데이터를 이용한 디자인 마케팅 시스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역 연관규칙을 이용한 타겟 마케팅
지능정보연구
2003 .06
SEM기반 융합형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6
집중분석 / CRM, 글로벌 기업간 경쟁력 확보 '성공의 역사'
디지털콘텐츠
2001 .01
마케팅 관리(II)
양회공업
197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