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관리
양회공업
1970 .01
환경이 변하면 마케팅도 변한다
esco
2002 .01
정보기술과 마케팅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3 .12
인터넷 마케팅, 더 이상 허둥대지 말자!
디지털콘텐츠
2002 .01
마케팅 관리(II)
양회공업
1970 .01
마케팅의 새로운 화두 ‘체험과경험’
디지털콘텐츠
2006 .01
마케팅 관리(III)
양회공업
1971 .01
기업이미지와 마케팅전략
석유협회보
1991 .01
디지털시대의 마케팅 전략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1 .03
해외 신도시개발의 마케팅전략 : U-Eco City 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전략을 중심으로
도시정보
2009 .09
기업전략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주류공업
1995 .01
유망한 고객정보에서 출발
디지털콘텐츠
2000 .01
제주를 마케팅하라!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마케팅 수단으로서 전시회의 효과성 및 전략적 활용방안
전기산업
2004 .01
새로운 통신서비스의 마케팅 확산 전략
정보화사회
1991 .01
디지털 미디어의 상호작용 WOM 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캐릭터 마케팅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전문 은행의 사례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섬유기술과 산업
2004 .01
Business to Consumer 기반의 마케팅 성공 전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