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보마인드 확산과 정보이용을 위한 마케팅 전략
데이터베이스월드
1995 .01
환경이 변하면 마케팅도 변한다
esco
2002 .01
마케팅 관리
양회공업
1970 .01
생존의 W이론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정보기술과 마케팅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3 .12
인터넷 마케팅, 더 이상 허둥대지 말자!
디지털콘텐츠
2002 .01
품질관리와 마케팅 전략
전자진흥
1981 .01
마케팅의 새로운 화두 ‘체험과경험’
디지털콘텐츠
2006 .01
유망한 고객정보에서 출발
디지털콘텐츠
2000 .01
성공을 위한 긍정 마인드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16 .11
마케팅 관리(II)
양회공업
1970 .01
디지털 미디어의 상호작용 WOM 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기업이미지와 마케팅전략
석유협회보
1991 .01
제주를 마케팅하라!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마케팅 관리(III)
양회공업
1971 .01
기업전략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주류공업
1995 .01
운전비용 절감을 통한 원자력의 생존 - 허가연장에서 생존으로
원자력산업
1993 .01
캐릭터 마케팅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전문 은행의 사례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생존을 위한 변화를 해야 할 시점
한국강구조학회지
201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