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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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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제품안전협회 가전시대 가전시대 제62권
발행연도
1998.1
수록면
14 - 20 (7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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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심한 불황기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과거처럼 주먹구구식의 단순한 비용절감 노력만으로는 뜻을 이룰수 없다. 생존을 향한 마케팅 마인드로 무장하고, 변화하는 소비자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업만이 살아 남을 수 있다. 생존 마케팅은 기본에 충실하는 마케팅, 최우선의 목표를 매출이 아니라 고객을 만드는 것으로 삼는 마케팅이다. 이것은 불황기에나 호황기에나 항상 시장에 생존하는 기본적인 마인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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