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획상품-다양한 충전물을 이용한 일본인기제품
베이커리
1996 .01
서비스도 상품이다
베이커리
2000 .01
부처님 오신 날 기획상품 연구
베이커리
1994 .01
부처님 오신 날 기획상품
베이커리
1994 .01
'실용성과 상품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베이커리
2003 .01
고정논단-소비자의 흐름을 잡아라-제과점의 기획상품 개발방향 및 가격결정
베이커리
1996 .01
우리술의 문화상품화 전략
한국식생활문화학회 학술대회
2008 .01
상품의 구성은 경영의 기본이다
베이커리
1997 .01
이달의 제품 모음-기획상품-아이스크림 응용제품 5가지
베이커리
1996 .01
상품포장의 모든 것
베이커리
1994 .01
균일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실용제안 '바'
베이커리
2000 .01
2001 우수디자인상품 포장디자인분야
포장계
2001 .01
한국의 문화상품 개발과 방향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0 .01
전통식품의 상품화
한국가정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식생활과 의생활영역의 가사노동 상품대체와 그 영향요인 : 상품특성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1999 .11
전통문화의 상품화
한국가정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기획상품2-최신인기제품모음
베이커리
1996 .01
효과적인 상품 진열 포인트
베이커리
1998 .01
이달의 제품 모음
베이커리
1996 .01
일본 35개 제과제빵업체가 꼽은 작년 히트 상품과 올해 기대 상품
베이커리
200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