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건설부] 댐 設計를 위한 流域單位 比流砂量 調査.硏究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2 .01
IMC 관점에서 국내 TV광고의 내용분석 : 제품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9
IMC전략을 통한 K리그 브랜드가치 향상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에서의 전략적 미디어 믹스(media mix)의 중요성- SK텔레콤 “눝” 프로모션 사례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 브랜드자산 요인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2
Research on Brand Communication of Chinese Time-honored Brands
산업융합연구
2018 .01
공공정보서비스기관의 정보서비스 효율화를 위한 IMC 전략 적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브랜드 수명주기에 따른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연구 -커피브랜드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2 .01
Web Portal Site에서의 Brand Identity 강화 전략 : Online Brand의 브랜드강화 전략에 관한 사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광고효과모형에 관한 문헌연구 : 모형의 검토와 제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광고 태도와 브랜드 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 직접비교 광고, 간접비교 광고와 일반광고의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관광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관광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2
지역기업브랜드의 이미지개선을 위한 브랜드디자인개발 사례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08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과정에서부터 색채 전략 과정 도출까지에 관한 연구 -식품회사 '행복한 사과'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