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방송광고공사] 외국광고회사, 외국광고주 현황분석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6 .01
[대외경제정책연구원부설지역정보센터] 헝가리便覽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2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우리나라 광고주의 매체이용 실태에 관한 기간별 비교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한국광고업협회] 케이블TV의 광고매체 기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1 .01
[한국광고연구원] 광고 매체 계획 : 그 과정과 실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2 .01
[한국광고연구원] 광고매체계획 : 그 과정과 실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중소 광고회사의 육성 방안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한국 종합광고회사의 스포츠마케팅 특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3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활성화 저해 요인 탐색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한류의 인적 브랜드자산 측정 연구 : 일본광고에 기용된 한류스타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광고교육원 발전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2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웰빙시대 소비자, 마케팅, 광고 메커니즘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인터넷 VOD 프리롤(Pre-roll) 광고의 몰입도 분석 : 아이트래커를 이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TV 프로그램 내 팝업 광고 연구 : 용인과 광고 효과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IMC관점에서 인쇄매체 광고의 내용분석 연구 : 광고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검색 광고 마케팅 서비스 유형 분석과 서비스 품질 개선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취약매체 지원을 위한 광고할당 방안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주요국의 광고관련 법제 비교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