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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부] 청정기법개발 : 도금공정의 청정화 기법 개발. 제2단계1차년도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7 .01
[국토개발연구원] 臺灣의 土地關係法令集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3 .01
[환경부] 청정기법개발 : 도금공정의 청정화기법 개발(Ⅱ). 제2단계 2차년도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7 .01
청정기술
과학과 기술
2004 .01
청정생산기술개발 늦출 수 없다
과학과 기술
1991 .01
[한국게임산업개발원] 게임 제작 사례 : 실제 게임 개발 과정속에 담겨 있는 게임 개발 방법론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색체가 온라인 게임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5 .12
색채가 온라인 게임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한국게임산업진흥원] 게임 과몰입 집단상담의 효과증진을 위한 매뉴얼 개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퇴계활인심보존회] 退溪 活人心方 의 硏究 論文集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0 .01
이종케쥬얼 게임의 융합을 통한 게임모드의 확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한국의 과학기술 어디까지 왔나 - 청정기술
과학과 기술
1999 .01
[환경부] 중소기업에서의 청정생산체제 구축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제2단계1차년도/ 환경부 [편]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7 .01
[한국게임산업진흥원] 청소년 게임과몰입 집단상담 프로그램 매뉴얼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8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 집중도 자동 측정을 위한 비침투적 사용자 행동 분석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유비쿼터스 시대의 게임 개발을 위한 적절한 모형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유무선 연동을 이용한 게임의 구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온라인 게임 과몰입 이용자들이 겪은 게임 통제 경험: 근거이론 중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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