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MCN 브랜디드 콘텐츠의 광고효과 분석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청소년 진로교육 확대에 따른 광고교육원 교육 방향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시대별 한국 스포츠 스타 TV광고의 형태와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설득 커뮤니케이션에 기반을 둔 TV 공익광고 개선방안 : 중국의 TV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장애인모델 TV광고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활성화 저해 요인 탐색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인터넷 VOD 프리롤(Pre-roll) 광고의 몰입도 분석 : 아이트래커를 이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앱기반 서비스 브랜드의 TV 광고 노출량이 검색량에 미치는 영향: 업종유형 및 검색언어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여론 다양성 규제의 패러다임 변화 : 독일의 사례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멀티플랫폼 환경에서 지상파TV 채널브랜드자산의 효과: 지상파TV 콘텐츠 선택과 이용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6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익 추구 목적으로 제작된 국내 TV 광고 내용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TV Room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여론 다양성 규제의 패러다임 변화 연구 : 독일의 사례를 중심으로Ⅱ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인지 능력에 기반한 효과적인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배치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스마트폰 모바일 광고의 특수성이 신뢰성 및 진실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TV 상업 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와 성인 모델의 이미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