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한식당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재방문의도,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8 .01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찰Ⅱ : 한식당의 인지된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내외국인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1 .02
관광지에서의 음식점 서비스 질, 지각된 희생, 가치, 만족과 재방문 의도의 인과 관계 평가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7 .08
업스케일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인적 서비스,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서비스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7 .10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찰Ⅰ :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국가별 인식 차이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0 .12
한식당의 인지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9 .01
The Effects of Service Encounters in a Family Restaurant on Customer Value and Behavioral Intent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2 .01
에스닉 레스토랑의 품질속성이 소비자의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6 .01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전주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7 .01
한식당 종사자가 인식하는 한식 세계화를 위한 한식당 품질개선 방안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5 .01
베이커리 카페 고객 특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6 .06
외식 서비스 제공자의 서비스 품질 인식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the Service Providers Perceived Service Quality on Customer Loyalty in Restaurants )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00 .06
美容서비스品質 知覺이 購買行動에 미치는影響 分析
패션 비즈니스
2006 .01
외식업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5 .02
20대 미혼직장인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이 소비자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라이프스타일 및 이용동기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0 .02
부산지역 대학교 급식소의 급식서비스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0 .01
한식당의 서비스 수행도에 대한 외국인 고객의 평가 분석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6 .01
부산지역 전통시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및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마케팅믹스가 외식고객의 가치에 미치는 영향 (서울지역의 패밀리레스토랑을 위주로)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9 .01
국내 한정식 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비교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