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Measuring the Causal Relationships of Restaurant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Sacrifice, Value,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in Tourist Area
이용수
Abstract
서론
연구 방법
분석 결과
요약 및 결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사원의 서비스에 대한 지각된 희생, 품질, 가치와 행동 의도의 인과 관계 평가 : 전남 동부권 관광객을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7 .02
美容서비스品質 知覺이 購買行動에 미치는影響 分析
패션 비즈니스
2006 .01
레스토랑 서비스질 차원들이 서비스 가치, 만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평가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7 .12
남해안 지역 음식점들의 서비스 품질,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의 평가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7 .06
에스닉 레스토랑의 품질속성이 소비자의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6 .01
호텔 한식당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재방문의도,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8 .01
농촌 공정관광의 품질과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5 .08
A Study on Service Encounter Quality: Interpersonal Service vs. Self-Service Technology in the Fashion Retail Stores
패션 비즈니스
2017 .01
지역 전시박람회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12 고양 국제 꽃 박람회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미용서비스품질과 서비스충성도간 관계에서 대안매력도의 조절효과
패션 비즈니스
2016 .01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찰Ⅰ :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국가별 인식 차이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0 .12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전주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7 .01
생명보험 서비스품질과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연구
2006 .12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찰Ⅱ : 한식당의 인지된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내외국인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1 .02
국내 한정식 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비교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0 .08
“Word of Mouth” in the Chain Restaurant Industry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0 .08
홈쇼핑의 서비스품질과 의류제품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00 .08
방한 일본관광객의 한국음식에 대한 인식,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7 .01
한식당의 인지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9 .01
패션 점포 유형별 소비자 만족과 재구매의도 : 의류 제품품질 및 서비스 품질의 영향을 중심으로
복식
200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