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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인용 에니어그램 간편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한국가족복지학
2017 .06
리미티드 에디션 패션제품 구매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6 .01
에니어그램 집단 프로그램이 정신질환자의 자아존중감, 대인관계 및 전반적 기능에 미치는 효과
정신간호학회지
2015 .01
The influence of consumers’ self-concept and perceived value on sustainable fashion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패션제품 대여 서비스 이용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과 의복 쇼핑성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패션 소셜미디어 품질, 정보 이용행동, 구매의도 간 관계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Digital Fashion: A systematic literature review. A perspective on marketing and communication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1
Impact of Social Media Engagement and Content Characteristics on Fashion Consumption Propensity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12
패션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소비자의 태도와 지속가능한 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일경상논집
2024 .05
에니어그램 성격유형의 중심에너지별 스트레스 대처방식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
보건과 복지
2019 .09
The Relationship among Characteristics of Fashion Influencers, Relationship Immersion, and Purchas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21 .01
에니어그램 워크숍이 초등학생의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교육연구
2021 .12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해석수준을 반영한 쾌락적 식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Thoughts on “‘We’ or ‘Me’ consumer goods” five years la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IT 패션과 지적재산권
IT와 법연구
2016 .01
Fashion and the metaverse: Implications for consumers and firm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4 .01
중국 소비자의 패션상품 선택기준과 정보원 이용에 따른 한국 패션상품 온라인 구매대행 서비스 만족도: 상해지역 20-30대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모바일 쇼핑 구매요인의 우선순위 분석 :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자 의사결정 성향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A Factors Effecting Online Social Decisions in Online Consumer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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