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의 음료선택행동 - 서울, 경기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7 .01
국내 오미자 음료와 소비자의 SNS 게시 양상 연구
차문화산업학
2024 .06
코로나19와 일본의 녹차소비 동향
차문화산업학
2020 .01
[맡겨둔 음료] 청소년에게 전하는 ‘한 잔의 여유’ _ 경기도 한현정 씨 후원으로 시작된 둠벙 ‘맡겨둔 음료’ 캠페인
월간 옥이네
2024 .06
모바일 쿠폰 특성 지각에 따른 소비자 반응과 변인간 인과관계 연구
복식문화연구
2020 .01
사회문화사적 측면에서 살펴본 일제강점기 청량음료의 양상과 실제
한국민속학
2022 .05
중국 인스턴트 차 음료의 네이밍 분석과 시장 현황
외국학연구
2016 .01
문헌을 통해 본 오미자 음료 트렌드 연구
차문화산업학
2024 .03
중국차문화의 위기와 커피 - 운남성을 중심으로 -
한중언어문화연구
2018 .01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감정적-유용적 이용동기가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7 .01
의류제품의 다양한 가격할인 제시방법 결합에 따른
복식문화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 창업을 위한 방안 연구
차문화산업학
2021 .09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속성과 가격공정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A 커피전문점을 대상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7 .01
1948년 '한글전용에 관한 법률' 검토 -한글전용과 한자혼용을 둘러싼 정부 네트워크의 인식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9 .01
실버층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HMR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유라시아연구
2018 .01
밀키트 선택속성이 중국 1인 가구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소비자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지식네트워크
2022 .11
해외직접구매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커뮤니티 이용동기, 가격민감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유·아동복 구매자를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18 .01
福建與臺灣餐饮业店铺名稱特徵分析
중국언어연구
2018 .01
한․중 동형어의 쓰임 異同 연구
이중언어학
2018 .01
초등 영어 디지털교과서의 학교 선정 기준 개발
영어교과교육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