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고객의 반응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1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긍정적구전이 서비스인카운터와 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2 .01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Emotions as Driver of Customer Satisfaction, Behavior Intentions, and Behaviors in the Context of Chinese Hotel Restaurants in Korea
호텔경영학연구
2004 .09
기업고객의 은행거래 지속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은행 기업고객의 재거래의도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5 .01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항공사 인적서비스 품질이 구전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1 .06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불고기 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기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Customer Satisfaction in Daycare Industry in Japan : A Brief Analysis
International Journal of Gerontological Social Welfare
2008 .06
아파트 시장에서 재구매의도 및 긍정적 구전 제고를 위한 고객만족도 관리 전략 : 아파트 고객만족도 구성요인에 대한 탐험적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