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데이터베이스 품질 평가에 관한 사례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4 .12
지식정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품질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6
데이터베이스 자산의 가치평가를 위한 가치동인 분석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9 .01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미세먼지 연구를 위한 공공 데이터베이스 현황 비교 분석 및 제언: 한국과 미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환경정책
2020 .03
Database Risk Management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데이터베이스 산업 육성을 위한 법제화 연구
강원법학
2014 .10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GIS 데이터베이스 관리주체 선정의 쟁점과 전략
국토연구
2004 .06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리조트사업의 인터넷기반 교육서비스 품질, 만족 및 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8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정보서비스품질이 고객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관계관리 관점
경영정보학연구
2008 .0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