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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몰의 청소년 고객 관리 전략
CRM연구
2010 .01
고객 성공을 위한 한국암웨이 CRM, i-focus 사례
CRM연구
2006 .01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1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4 .01
머신러닝을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7
e-쇼핑몰 디자인 개발을 위한 고객 맞춤화 전략의 실행수준과 소비자 기대수준의 현황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9
일차 의료에서 고객가치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1
AHP 기법을 활용한 CRM 평가요소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CRM연구
2006 .01
분석적 계층 프로세스(AHP) 기법을 이용한 e-CRM의 성공요인 분석
CRM연구
2011 .01
품질인증기업의 CRM도입전략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8 .01
영화평가데이터와 인공신경망 및 최적화알고리즘의 융합적 접근을 통한 시스템 성능 향상 : Grouplens의 영화평가데이터 값의 조정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6
e-CRM 관점에서 본 이메일 시스템의 고객분석 및 활용에 관한 연구
기술혁신학회지
2004 .12
보험기업의 M-CRM 특성과 시장지향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이용자 모니터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CRM 분석을 위한 고객 세분화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3 .01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CRM 시스템 구축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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