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브랜드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1 .06
The effect of attitudes towards social media advertising and brand equity model on young consumer`s purchasing intention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6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Brand Equity and Purchase Intention in Fashion Products:A Cross-Cultural Study in Asia and Europ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소비자 성격유형에 따른 관여도차이가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상표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패션시장에서
유통과학연구
2015 .01
한국과 베트남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베이커리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이용객의 특성에 따른 브랜드 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브랜드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8 .08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모바일 앱 마켓에서 브랜드 인지도, 지각된 전환비용, 이용자 충성도가 모바일 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 경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여행 산업에서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애호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아웃바운드 여행사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4 .04
외식브랜드의 확장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Effects of co-branding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and evaluation of apparel attribut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4 .01
The Relationship among Country of Origin, Brand Equity and Brand Loyalty: Comparison among USA, China and Korea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9 .01
Modeling Brand Equity for Lifestyle Brand Extensions: A Strategic Approach into Generation Y vs. Baby Boom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