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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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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 PRISM / 중국기업과 계약체결시 유의해야 할 30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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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01
국내 게임시장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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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01
해외게임시장-콘솔 비켜! 온라인게임 나가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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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1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CONTENT PRISM / 온라인게임 중국시장 진출 현황 및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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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01
DB서비스평가 ⑤- 게임산업 종합정보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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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01
온라인게임을 위한 지능형 에이전트 시스템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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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11
콘솔게임 운영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한 멀티플레이 활성화 방안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특집 / 2003년 디지털 콘텐츠 시장 진화·융합의 시대 열린다
디지털콘텐츠
2003 .01
게임플랫폼의 다양화에 따른 중국 게임의 동향 및 전망 : SNG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4
온라인게임 3차 대전을 대비하라!
디지털콘텐츠
2006 .01
온라인 게임의 개발 현황과 온라인 게임 서버 기술 동향
전자공학회지
2001 .07
온라인 게임 기획-게임 개발 초기 과정에 대하여
전자공학회지
2007 .10
게임산업의 새로운 주역 온라인게임
정보화사회
2000 .01
이달의통계 국내온라인게임시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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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1
Dicon Report -게임시장에 부는 대기업 진출 열풍
디지털콘텐츠
2006 .01
온라인게임 서비스 안정화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7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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