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나를 오해하지 마세요!
장애와 고용
1995 .01
미국 교육의 이해와 오해
교육비평
2003 .12
일본문화, 그 이해와 오해
초등우리교육
1999 .01
HINT-8 도구에서 EQ-5D 도구들로의 Mapping을 이용한 전환식 도출 연구
보건경제와 정책연구
2019 .01
EQ 상품들, 효과 있나
초등우리교육
1997 .10
엄마젖, 오해! 오해! 오해!
가정의벗
2002 .01
아이들 생각, 그 이해와 오해
중등우리교육
1997 .09
[간절한 목마름 '수업'] 국어수업, '오해'를 '이해'로 풀다
초등우리교육
2006 .03
논술, 그 많은 오해와 이해
중등우리교육
2006 .12
결혼에 관한 10가지 오해
가정의벗
2002 .01
EQ-5D를 이용한 건강수준의 가치 평가
보건경제와 정책연구
2006 .01
미디어교육에 관한 몇 가지 오해들
초등우리교육
1999 .09
감성지능과 조직구성원 행동의 관계에서 심리적 자본의 매개효과 연구
경영경제연구
2015 .08
중학교 과학 학습에서 EQ 향상 프로그램을 활용한 수업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ISD에 대한 오해와 이해
시선집중 GSnJ
2011 .11
청소년의 정의적 특성의 발달에 관한 연구 : EQ·자아존중감·도덕성을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04 .06
창의성과 정서지능(EQ)을 함께 키울수는 없는가?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12
초등 논술, 그 많은 오해와 이해
초등우리교육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