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보충수업비
중등우리교육
1994 .03
"보충수업 안받으면 어떻게 돼요?"
중등우리교육
1991 .09
"보충수업 안받으면 어떻게 돼요?"
초등우리교육
1991 .09
[제언] 누구를 위한 보충수업인가
중등우리교육
2003 .03
누구를 위한 보충인가
중등우리교육
1995 .02
누구를 위한 보충인가
초등우리교육
1995 .02
학생도 교사도 보충수업에 멍든다
중등우리교육
1997 .04
자율학습과 보충수업의 법적 의미
초등우리교육
1992 .12
자율학습과 보충수업의 법적 의미
중등우리교육
1992 .12
보충수업의 사회병리학
중등우리교육
1994 .09
보충수업의 사회병리학
초등우리교육
1994 .09
보충수업 문제로 드러난 실질적 교육의 주체들
중등우리교육
2001 .02
방학중 보충수업 누구를 위한 것인가?
초등우리교육
1990 .09
방학중 보충수업 누구를 위한 것인가?
중등우리교육
1990 .09
아이들과 함께 보충수업 없애기 - 더 이상 학교 안 불법은 없다
중등우리교육
2001 .03
중학교 사회과 수업의 심화ㆍ보충형 수준별 수업방법 유형에 따른 학습 효과연구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12
신바람나는 보충수업을 할 테야
중등우리교육
1998 .07
WTO 協定上의 補助金 規制 : 農業協定과 補助金 및 相計措置協定의 比較
통상법률
1996 .08
프레이저의 정의론, 정체성 그리고 소수자 운동 : 낸시 프레이저 외. 2016. 문현아 외 옮김. 『불평등과 모욕을 넘어』. 그린비.
뉴 래디컬 리뷰
2016 .07
[詩] 비를 맞으며
근대서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