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실증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개인소비가치가 베이커리 유기농제품 구매 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9 .06
베이커리 유기농제품의 소비태도 및 관심도, 제품구매 후 만족도간에 인과관계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15 .12
친환경 농산물 소비자의 집단별 소비특성 및 정책에 대한 인식연구
농촌계획
2022 .11
친환경 제품의 외재적 속성이 지각된 가치, 지각된 위험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유기농우유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Consumer Values and Green Consumption : Implications for Marketing Strategy and Environmental Policy
ASIA MARKETING JOURNAL
2018 .01
Differences in the Perceptions, Attitudes, and Intentions of Consumers according to Eco-Friendly Labels on Household Chemical Products: With a Focus on Detergents and Fabric Softeners
Journal of Safety and Crisis Management
2023 .05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소비가치관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친환경 농산물의 소비와 구매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12
유기농산물 소비자인식이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Moderator Effect of Product Involvement and Brand Familiarity on the Relationship of Country of Manufacture and Chinese Consumers’ Product Attitude
Journal of China Studies
2017 .01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An Empirical Comparison of Alternative Models of Consumers’ Environmental Attitudes and Eco-friendly Product Purchase Intentions
Seoul Journal of Business
2017 .06
Sustainable Anti-Consumption of Household Products: A Nepalese Context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4 .08
친환경농산물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구매 의도의 인과적 관계: 성별과 학력의 조절효과
Korea Business Review
2021 .02
소비자의 소비가치가 저탄소 인증 농산물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친환경식품 소비가치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관여도 수준에 따른 비교분석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친환경농산물에 대한 건강관심도와 환경관심도가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가족 형태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5
친환경 제품의 제품 공개성에 따른 지불의사금액 추정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8 .01
친환경농산물 소비자의 주관적 지식에 따른 세분시장 특성분석
식품유통연구
2019 .01
소비 가치가 친환경 배달 용기 사용 배달 레스토랑의 브랜드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지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