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시장의 소비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상인의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전통시장의 이용만족도 및 계속이용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 서울지역 골목형 시장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2019 .03
IPA를 활용한 전통시장 특성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전통시장의 서비스 가치가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전통시장 방문요인과 고객신뢰간의 관계분석 및 재방문 결정의 관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7 .12
전통시장에 대한 정부지원 효과 : 편의성과 특성화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2
전통시장 특성이 지역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K-관광마켓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A Study on the Policy Effectiveness through the Analysis of Expenditure Determinants in the Traditional Market
유통경영학회지
2019 .08
전통시장 현대화가 서비스가치를 매개로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1913송정역시장을 사례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전통시장의 사회적 가치 요인이 만족도, 충성도 및 지역애착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7 .01
디저트 카페의 소비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지역의 관광명소로 거듭나는 전통시장과 이마트 노브랜드의 상생스토어 사례연구: 제천 중앙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11
소비자의 전통시장에 대한 인식수준이 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목포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7 .10
전통시장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가치 관계품질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사회네트워크 텍스트 분석을 통한 전통시장 인식 변화에 관한 연구
주택도시연구
2017 .08
전통시장의 관광 매력성이 지각된 즐거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캐나다 전통시장 발전사 및 주요시장 마케팅 전략 사례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도시전략 Framework을 활용한 지역통합형 전통시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자치행정학보
2019 .01
전통시장 주체자의 경험인식을 바탕으로 한 전통시장 관광목적지 활성화 전략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7
대학생의 전통시장 인식과 전통시장창업 활성화 전략
한국창업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