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시물 관람률과 관람시간에 따른 과학관 관람 형태 분석- 국립과천과학관 기초 과학관을 중심으로 -
교과교육학연구
2014 .01
자기조절학습을 지원하는 모바일 연동 학습관리시스템 개발연구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9 .07
국립중앙박물관 인식에 따른 잠재방문객 세분화
MICE관광연구
2018 .01
박물관 모바일 러닝 분석에 기반한 학교 모바일 러닝 활성화 방안: 학교-박물관 연계 모바일 러닝 모형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7 .01
국공립 박물관 · 미술관의 운영효율성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2
재방문율을 고려한 국공립 박물관·미술관의 운영효율성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11
한국과 독일의 뮤지엄 관람객 증가 요인에 대한 비교 연구
미술교육연구논총
2018 .01
무선 학습 도구를 이용한 학습평가결과 안내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6 .01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알아본 대중의 과학관에 대한 인식 및 사용 행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7 .01
초등학생들의 과학관 비형식 과학 학습 관련 기대도 조사 - 과학 학습 영역 중심으로 -
초등과학교육
2014 .01
Museums and Managerial Efficiency : Focused on Museum Education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6
스마트 미디어 기반의 온라인 미술관 예술 감상 프로그램 콘텐츠 개발 사례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용인지역 박물관 활성화를 위한 시설 연계 방안 : 용인시 기흥구를 중심으로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6 .06
학습과제 유형별 유의미 연결을 통한 학습객체 기반 개별화 학습 시스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4 .11
Secondary School Science Teachers' Perceptions Educational Programs Offered by Science Museums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7 .01
모바일 학습을 위한 게임형 콘텐츠 설계 방향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7 .01
미국 자연사박물관의 전시물에 반영된 학교 과학교육과정
생물교육
2005 .01
소셜플랫폼과 IT기술기반의 미술관의 역할과 관람객 체험
예술교육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