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연구방법
III. 연구결과
IV. 고찰
V.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추성 두통 환자의 근육 특성과 자세 및 근활성도의 융복합적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엔터테인먼트의 미디어 활용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0 .12
The Changes of Health Related Muscle Strength and Quantitative Sense of Knee Osteoarthritis Patients after Theratainment Elastic Band Activit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의 미래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0 .12
한국 문화 콘텐츠 수출 환경 변화에 따른 정부 엔터테인먼트 정책 인식과 공공·민간 인프라 만족도가 행복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엔터테인먼트업의 고성과작업조직 : ANP 기법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2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 담론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0 .12
엔터테인먼트산업 분야에 적용될 수 있는 AI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척추마취 후 두통완화를 위한 침상안정 효과에 대한 융복합적 문헌고찰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삶의 향유와 엔터테인먼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7 .12
웰빙과 웰다잉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산업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6 .12
엔터테인먼트와 융합교육의 현재와 미래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9 .12
엔터테인먼트 기반 융합교육의 현재와 과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9 .12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 혁신 : 기업가적 리더십과 플랫폼 전략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1
AI시대 엔터테인먼트 트렌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Perception and Performance of Headache Management among School Nurses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0 .01
자본구조와 R&D활동이 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2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의 공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0 .12
엔터테인먼트 로봇의 특허 동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목 디스크 환자에게 그라스톤을 이용한 기계적 자극 시 동일 척수 분절의 통증 유발점 압통 역치 및 근 긴장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