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인 관광자의 관광목적지로서의 몽골에 대한 지각된 위험과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4 .06
지역 음식 관광의 경험가치, 지역이미지 및 관광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중국의 문화적 근접성이 관광지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광지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관광정보 실재감이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3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무대화된 문화관광지의 관광경험에 따른 행동의도와 만족도의 매개효과: 민속촌 방문객의 경험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9
일본 대학생이 인식하는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치유관광지의 방문동기, 개인가치가 행동의도간의 영향관계
농어촌관광학회지
2015 .10
관광지 이미지와 사후행동의 관계에서 만족도의 매개효과: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관광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 홋카이도 방문 한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관광목적지-자아이미지 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광객 만족과 목적지 선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1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감성과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2 .08
관광목적지에서 부정적인 사건의 SNS노출이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 연구
2024 .09
한국 체류 외국인 유학생의 국내 관광동기 및 관광지 선택속성과 관광만족, 행동의도의 관계 : 서울 주요대학 유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1
SNS 관광정보특성,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 베트남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한국관광의 관광동기가 관광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재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2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관광지 유형에 따른 관광동기가 관광지 매력성 및 내국인관광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1
일본인 관광객의 온천관광지에 대한 중요도-성취도 분석평가 : 일본벳푸와 유휴인온천지역을 중심으로
해양비즈니스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