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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가상현실(VR) 게임사업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12
2018 가상현실(VR)게임사업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8 .12
2014 국내 기능성게임 사업체 실태조사 및 제작 사례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5 .01
2015 국내 기능성 게임 사업체 및 수요기관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6 .01
가상현실게임의 활성화를 위한 법제도적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18 .11
2019년 기능성게임 사업체 및 수요처 현황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12
2019 웹툰 사업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12
2018 웹툰 사업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06
2022년 웹툰 사업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2 .12
2021 웹툰 사업체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21 .12
2020 웹툰 사업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12
가상현실게임 활성화 방안 연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7 .05
[기술-가상현실] 가상현실(VR) 콘텐츠의 방송 적용과 가능성
방송문화
2016 .12
5G기반 핵심서비스 VR(가상현실) 비즈니스 실태와 기술개발 전략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9 .12
가상현실(VR) 산업의 한·중 비교와 정책시사점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4
가상현실게임 법제도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1
가상현실(VR) 기술 기반 블록코딩 학습 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8
가상현실게임 유통 활성화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2
[KOCCA포커스 16-02호] 가상현실(VR) 게임 개발 활성화 전략
[KOCCA] KOCCA포커스
2016 .05
가상현실게임 이용 가이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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