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서비스의 불만처리에 대한 회복공정성이 회복후가치와 회복후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서비스 회복 투명성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및 타당화: 금융산업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20 .10
회복 공정성과 관계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백화점의 서비스 실패상황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공정성, 회복만족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외식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노력의 효과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Intention to Recommend for Retail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서비스 회복이 고객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과 진정성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서비스 실패 시 고객 성격유형 따른 만족도 회복전략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2 .02
서비스회복 수행이 서비스회복 만족, 브랜드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동통신사와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호텔의 고객서비스 회복전략이 회복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제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고객의 반응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1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노력이 고객의 용서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분노 수준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4
서비스실패 심각성과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 회복만족 및 거래지속의도 간 영향 연구: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9
서비스회복 전략의 효과: 관계규범과 서비스실패 유형의 역할
상품학연구
2017 .01
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과정에서 상호작용 공정성과 진정성이 용서, 공감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여행업 종사원의 직무스트레스가 서비스회복노력에 미치는 영향 - 자아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From fail to prevail’ : How a salesperson’s communication sentiment influences consumer forgiveness in service failures focusing on the role of consumer self-construal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4 .03
Verifying The Key Determinants to Service Recovery : Focused on Telecommunications, Restaurants, and Banking Sectors
산업혁신연구
2016 .01
Priority Factors of Service Recovery Strategy in Distribution Channel
ASIA MARKETING JOURNAL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