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연구 방법
4. 강화학습 인공지능 제작
5. 데이터 분석
6.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6
플레이 수준 조절이 가능한 강화학습 기반 카드형 대전 게임 에이전트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내가 읽은 책] 다가오는 인공지능 시대에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건축
2023 .12
일반 비디오 게임 플레이 인공지능을 위한 GreedyUCB1기반 몬테카를로 트리 탐색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5 .08
강화학습을 이용한 게임 테스트 자동화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효율적인 게임 품질 보증을 위한 인공지능 기술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비판적 인공지능
건축
2023 .10
에너지산업 분야에서의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 적용에 대한 고찰
대한설비공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4 .06
IoT, 빅데이터 그리고 인공지능
정보과학회지
2017 .07
인공지능 기법을 활용한 빌딩 데이터 분석
대한설비공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11
A Study on Auto Play Model using DNN Model of Parallel Structure in Turn Based RPG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인공지능과 생산성
정보과학회지
2020 .11
학교에 등장한 인공지능
정보과학회지
2018 .11
인공지능과 가상의 인간
건축사
2018 .01
인공지능과 콘크리트
콘크리트학회지
2023 .07
“인공지능과 보안”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8 .02
인공지능의 도전
대한토목학회지
2016 .04
인공지능 관련 법‧정책에 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거대 인공지능”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22 .12
모바일 게임 자동플레이 사용 유저의 유형별 태도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