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로고의 위치가 PB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8
PB로고의 상·하 위치가 제품인식에 미치는 영향 : 개념적 은유의 활용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점포와 PB제품과의 지각된 이미지 일치성이 PB제품 만족도와 PB제품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2023 BEST PB CENTER
한경MONEY
2023 .04
[PART 3] PB시대 또다른 의견_PB는 절대 공장을 이기지 못한다
더스쿠프
2020 .09
[PART 1] PB시대 빛과 그림자_PB는 정말 소비자에게 좋을까
더스쿠프
2020 .09
[이슈] PB는 원래 싼 거 아니었어?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Perceived Value of PB, Retailer Credibility and PB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2
합리적·충동적 소비성향이 PB 평가에 미치는 영향: 기능적/감성적 소비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9 .12
PB 유형이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과 유통업체 점포 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6 .11
유통업체 PB제품의 시장현황과 해외수출을 통한 수익성 제고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PB] ‘싸구려는 가라’ PB의 변신 : “가격보다 디자인” 세련된 PB가 온다
매경럭스맨
2019 .06
PB시대에 숨은 함의
더스쿠프
2020 .09
[Infographic] PB의 어쩔 수 없는 배신_싸서 좋았는데 “PB 너마저…”
더스쿠프
2023 .05
계층적 유통업체 브랜드의 순차적 도입이 제품군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 맥락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1
대형마트 PB 제품의 진정성 메시지 광고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경험과 제품 유형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유통업체 브랜드와 유통업체 신뢰의 상호 순환 관계: 집단 실체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4 .10
PB상품의 현황 문제와 대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PB상품 쇼핑가치(실용성, 쾌락성, 효용성)영향연구 - 노브랜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0